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화곡역추나요법 건강한 몸을 만들어요

새로운 세상이 열릴 때 2024. 12. 15. 23:02




현대인의 경우에는 근골격으로 찾아오는 여러 가지 질환과 증상에 의해 고통을 받는 게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습니다. 바뀐 생활 양상으로 인하여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각종 증상에 노출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았고, 이에 대해 무딘 반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증상이 지속되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며, 나중에는 체형 불균형이나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같은 질환에 노출이 되고야 마는 것이었습니다.



건강한 몸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싶고,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을 했을 테지만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정신을 차리면 이미 몸 상태는 악화가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방안이 존재치 않는 건 아닙니다. 충분히 상황에 따른 치료, 화곡역추나요법으로 도움을 받아 나간다면 건강하게 상태를 회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람의 몸은 하나로 연결이 되어 있다는 걸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개를 뒤로 올리려고 하면 자연스럽게 어깨가, 허리가 같이 움직이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렇다보니 손상에 의한 피해 역시 점차 전신적인 부분으로 확산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당장에는 특정 한 부분의 미약한 문제일지라도, 시간이 흐르는 동안 악화가 되어 몸 여기저기에 문제가 생겨나고 피해를 입게 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고 생각을 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적극적인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건강 상태는 그대로 악화가 될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 주실 것을 화곡리본한의원은 다시 한 번 강조드렸습니다.




그리고 보통 근골격 문제가 찾아오게 되면 통증이나 가동할 수 있는 범위에 제한이 생겨나는 것만을 문제라고 생각하는 경향을 보이곤 하는데요. 실제로는 이들 이외에도 다양한 부분에서 피해를 입게 될 수 있기에 주의해 주어야 한다고 화곡역추나요법 한의원에서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로 먼저 안구질환을 들었는데 이런 것은 경추 문제에 의해 동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흉추 쪽과 위장 쪽이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소화장애가 느껴지기도 하고, 골반 이상으로 여성질환에 노출이 되거나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 하체 쪽이 부종에 대한 피해를 입으면서 퉁퉁 붓는 일도 벌어질 수가 있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방면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따라서 건강한 회복을 이룰 수 있도록 화곡역추나요법을 진행해 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추나요법이란 한의사가 이상이 있는 부위를 밀거나 당겨가면서 관리에 도움을 드리는 방안이라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내부의 상태를 건강하게 안정화시킬 수 있도록,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살핀 뒤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하여 구조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생겨난 문제를 차차 바로잡아 보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안내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꾸준한 회복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받아 보는 게 중요하다고도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한두 차례 치료를 진행하는 것만으로는 내부를 바로잡기 어려운 탓입니다.



사람의 몸이 가지고 있는 특징 중 하나인 항상성에 의해, 몸은 회복이 될 것 같다가도 다시 악화가 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바른 상태, 바른 위치에 계속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추가적인 돌봄의 과정이 필요한 거라고 생각을 해 주시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화곡역추나요법 한의원에서도 이에 대해 도움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으면서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도통 감이 잡히지 않을 수 있었을 텐데요. 이제는 한의학적인 방법으로 얼마든지 상황을 대처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해 주시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본원에서도 한 사람, 한 사람의 상태를 살펴 나가면서 꼼꼼하고 안정되어 있는 대응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추나요법만이 아니라 약침, 전침, 부항, 뜸 등 여러 가지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부분도 같이 설명드리오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